고통을 뒤로 미루지 말라 당신의 삶을

고통을 뒤로 미루지 말라 당신의 삶을

고통을 뒤로 미루지 말라 당신의 삶을

많은 사람들이 요통을 겪고 있다.

그것은 여러 가지 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다.

만약 이런 문제가 있다면, 자신의 허리가 아픈 것을 어떻게 완화해야 기분이 나아질 수 있는지 보기 위해 계속해서 읽으세요.

요통을 피할 수 있도록 매트리스가 단단한지 확인하십시오.

대부분의 요통 환자들은 부드러운 매트리스가 허리 통증을 더 악화시키는 것에 동의할 것이다.

왜냐하면 그것들은 도움을 주지 않기 때문이다.

등을 위해 중간 정도의 단단함이 있는 매트리스 위에서 자는 것을 고려해 보라.

구입하기 전에 여러 소매점을 방문하여 다양한 매트리스 테스트를 거치는 것을 주저하지 마십시오.

부상이 얼마나 심한지 판단하고 더 악화되는 것을 피하려면 요통이 시작된 후 적어도 하루 정도는 쉬어야 한다.

만약 그 며칠 동안 통증이 사라지면, 당신은 그 부상이 경미했다고 가정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여전히 고통을 겪고 있거나, 더 심해진다면, 여러분은 의사에게 그 고통을 완화하기 위한 치료법에 대한 더 많은 지도를 받기 위해 전화해야 한다.

너무 많이 쉬면 컨디션이 나빠질 수 있고, 이틀 이상 활동을 하지 마십시오.

근육이 이미 많이 위축될 수 있기 때문이다.

여러분이 있을 수 있는 자세나 위치에 상관없이 같은 근육 그룹을 계속해서 강조하지 않도록 하라.

집을 정리하거나, 저녁을 준비하거나, 다른 종류의 반복적인 활동을 할 때, 그러한 일을 수행하는 기간을 제한하도록 노력하라.

위치를 바꾸고 가끔 움직인다.

요통이 있으십니까? 낮 동안에는 몸을 많이 비틀지 않도록 해라.

집안 청소를 하든 무거운 물건을 줍든 간에 허리를 자주 비틀면 부상과 통증이 올 수 있다.

스포츠를 할 때 척추의 움직임에 주의하라.

만약 당신이 고통이나 조이는 감각을 알게 된다면, 멈춰라.

시간의 제약과 종종 게으름으로 인해 사람들은 손이 닿지 않는 물건을 들려고 한다.

이것은 허리를 다치게 하고 고통과 관련된 스트레스를 느끼게 할 수 있다.

물체를 들어올리기 전에 물체에 가까이 접근하여 등이 걸리지 않도록 하고 안전한 리프팅에 대한 적절한 지침을 따르십시오.

유방절제술은 유방절제술보다 더 잘 알려져 있다.

하지만 그것은 네가 생각하는 것보다 더 자주 필요하다.

만약 여러분의 젖가슴이 상당히 크다면, 그것은 항상 많은 체중을 가지고 다녀서 허리에 통증을 유발할 수 있다.

여성이 가슴 성형수술을 받을 때, 그들은 이 경우도 마찬가지라는 것을 알아차린다.

현재 몸무게가 10파운드 이상 초과하면 체중 감량 다이어트를 곧 시작해야 한다.

특히 그 무게가 복부에 있는 경우, 여분의 무게를 옮길 때 중력 중심이 움직인다.

이 몸무게는 허리 아래쪽에 무리를 줄 수 있고, 심지어 만성적인 요통으로 이어질 수도 있다.

허리 통증은 많은 사람들에게 문제가 되므로 혼자 겪고 있는 것이 아니다! 문제의 근원을 알아야 답을 찾을 수 있다.

만성적인 요통으로부터의 안도감이 곧 닥쳐올 수 있다는 사실을 잊지 말아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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