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성 환류를 피할 수 있는 방법

산성 환류를 피할 수 있는 방법

산성 환류를 피할 수 있는 방법

속쓰림, 인후염, 통증 등 산성 역류 관련 불편한 증상이 많이 나타난다.

그것을 경험할 수 있을 만큼 불행했던 사람들은 산성 역류에 대해 모두 알고 있다.

산성 역류의 원인은 다양하고 다양하다.

다행히도, 그것을 치료하는 방법도 그렇다.

산 환류에 대한 유용한 팁을 계속 읽어보십시오.

임산부는 종종 산성 환류를 경험한다.

아기는 위에 압력을 가할 수 있고 산은 식도로 퍼질 것이다.

저지방과 저산소 식품을 고집하면 증상을 억제할 수 있다.

만약 이것이 도움이 되지 않는다면, 당신은 아기에게 안전하고 위산을 중화시킬 수 있는 차를 마실 수 있다.

미끄러운 느릅나무 약초는 위장의 점액막을 두껍게 하는 작용을 한다.

그 결과 위장의 안감은 보호된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 치료법을 최대한 완화하기 위해 식사 후와 잠자리에 들기 직전에 한 잔에서 두 큰 술을 마신다.

식후에 계피껌 한 스틱을 씹어라.

이것은 침의 생산을 증가시킬 것이다.

침은 위산을 중화시키는 작용을 한다.

씹는 것은 또한 여러분을 더 많이 삼키게 하고, 이것은 식도의 과잉 산을 맑게 하는데 도움을 준다.

과일 맛이 나는 잇몸도 사용할 수 있다.

민트는 식도 괄약근의 긴장을 풀어주므로 껌으로 피하는 것이 좋다.

윗부분이 더 높은 곳으로 침대를 올려라.

당신은 벽돌, 콘크리트 또는 나무 블록을 사용하여 침대 머리를 올릴 수 있다.

침대 머리 부분을 적어도 6인치 조정하도록 해라.

이것은 산을 원래 있던 곳에 유지시켜 준다.

너무 꽉 끼는 옷은 입지 마.

허리띠와 허리띠, 팬티스타킹 등이 꽉 끼지 않도록 주의하라는 뜻이다.

제한적인 의복은 당신의 배를 더 압박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환류 증상을 악화시킬 수 있다.

기분이 좋고 위장을 누르지 않는 옷을 입는다.

이제 살을 좀 뺄 시간이다.

산 환류 문제를 일으킬 수 있는 추가 중량이 추가될 수 있다.

증상을 줄이려면 체중의 10%만 빼라.

유행성 다이어트를 하지 마라.

대신, 매일 여러 번 작고 센스 있는 식사를 함으로써 체중을 조절하라.

산성 환류로 고생하면 술을 멀리해야 한다.

알코올은 위 안에 산이 쌓이게 할 뿐만 아니라 위벽을 악화시켜 산 역류로 이어질 수 있다.

친구들과 외출을 하는 날 밤에, 집에 도착하면 기분이 좋아지기 위해 마시는 술의 양을 제한하라.

스트레스와 싸우는 법을 배워라.

스트레스는 위 속의 산의 촉매 중 하나로, 속쓰림과 염증과 직결된다.

무엇이 당신의 불안을 야기하는지 보고 즉시 그것을 없애라.

만약 산성 역류증이 있다면, 음주를 주로 식간에 제한하도록 노력하라.

식사 때 술을 너무 많이 마시면 배가 너무 차게 된다.

이것은 식도 괄약근에 과도한 압력을 가할 수 있다.

이것은 산과 음식이 식도로 다시 이동하게 하여 안감을 손상시킨다.

다행히도, 산성 역류 현상이 영구적일 필요는 없다.

통제력을 갖고 자신의 상황을 개선할 수 있다.

산성 환류는 적절한 예방 조치를 취해야 예방할 수 있다.

바라건대, 이 조언들을 잘 활용할 수 있기를 바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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