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 무호흡증을 방치하는 데 지쳤나? 도움의 손길이 왔다!

수면 무호흡증을 방치하는 데 지쳤나? 도움의 손길이 왔다!

수면 무호흡증을 방치하는 데 지쳤나? 도움의 손길이 왔다!

만성피로를 삶의 한 방법으로 받아들이게 된 이들이 많다.

이것은 단순히 사실이 아니다.

많은 개인이 수면무호흡증을 앓고 있으며, 이는 모두가 이해해야 할 질환이다.

수면 무호흡증을 극복하려면 몇 가지 나쁜 점들을 제거해야 한다.

다른 많은 건강 문제들과 마찬가지로, 술과 담배는 수면 무호흡증을 악화시킬 것이다.

술을 마시면 호흡기가 우울해지고 호흡이 어려워진다.

담배를 피우면 폐에 발암물질을 채워 심한 손상을 입힌다.

이 두 가지 습관을 완전히 끊는 것은 정말로 당신의 증상을 완화시켜 줄 것이다.

수면 무호흡증을 효과적으로 다루기 위해서는 의사와 상의하여 CPAP 기계가 가장 잘 작동하는 것을 보여주도록 도와야 한다.

크기와 소음은 모두 당신의 결정에 고려해야 할 사항이다.

이 기계들 중 몇몇은 정말 작고 거의 소리를 내지 않는다.

당신의 의사는 그들과 친숙할 것이기 때문에, 반드시 그의 지식을 두드려라.

너는 가끔 술을 마시거나 담배를 피우니? 그런 나쁜 버릇을 버려라.

이 물질들은 정말로 당신의 기도에 해를 끼칠 수 있다.

알코올을 사용하면 기도가 과도하게 이완되어 수면무호흡증상이 악화되는 반면 흡연은 기도를 수축시켜 비슷한 효과를 볼 수 있다.

간접흡연은 피하고 잠들기 전에 바로 마시지 마십시오.

CPAP 기계가 있으면 가능한 한 많이 사용하도록 최선을 다하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초기에 CPAP에 적응하는데 어려움을 겪는다.

그러나 CPAP가 효과적이기 위해서는 매일 밤 4시간 동안 CPAP를 사용해야 한다.

수면 마스크에 익숙해질수록 더 오래 착용할 수 있어야 한다.

수면제 말고 다른 것을 먹어봐.

수면제(또는 알코올)와 같은 진정제를 사용하면 목의 근육이 지나치게 이완되고, 수면 중에 기도가 붕괴될 가능성이 훨씬 높다.

그들은 또한 수면 무호흡증 환자에게 합병증을 일으킬 수 있다.

만성 불면증이 있는 경우, 수면제 대신 안전한 대체수단에 대해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CPAP 기계가 있으면 의료 ID를 휴대하십시오.

이것은 특히 사고를 당해서 야간 입원이 필요한 경우에 중요하다.

당신의 아이디는 사람들에게 당신의 수면 무호흡증, CPAP의 사용, 그리고 그것에 대한 적절한 압력 수준에 대해 알려줘야 한다.

항상 당신의 수면 무호흡 문제에 대해 의사와 상의하고, 자가 치료도 해보아라.

몇 가지 좋은 예가 체중을 조절하고 담배를 끊는 것이다.

여러분은 분명히 취침 전 늦은 밤 과식과 함께 술과 카페인을 멀리하고 싶을 것이다.

당신은 혀 운동을 함으로써 수면 무호흡 증상에서 어느 정도 완화를 얻을 수 있다.

혀끝을 입 끝까지 눌러서 최소 3분 동안 그 자리에서 잡아봐라.

그것은 당신의 혀와 목구멍을 더 강하게 만들 것이고 당신이 잠든 동안 그 근육들이 긴장을 풀고 기도를 막을 가능성을 줄일 것이다.

수면무호흡증에 대해 한두 가지를 배웠으니, 인생의 증상을 완화시키는 데 도움이 되도록 이 문제를 다룰 수 있는 더 많은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

사람들이 피곤한 것은 괜찮다고 설득하도록 하지 마라.

그렇지 않고 의사의 조언을 구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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