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명에 대한 팁으로 마음의 평화를 즐기세요

이명에 대한 팁으로 마음의 평화를 즐기세요

이명에 대한 팁으로 마음의 평화를 즐기세요

이명이란 지극히 귀찮고 다루기 힘든 귀에 끊임없이 울리는 것이다.

이명의 끊임없는 소음은 감정적으로 화가 날 수 있다.

당신이 이명으로부터 안도감을 찾고 평화를 찾는 것을 돕기 위한 몇 가지 조언들이 여기 있다.

만약 당신의 이명이 당신에게 문제를 일으키고 있다면, 당신의 환경에 약간의 배경 소음을 더하기 위해 텔레비전이나 선풍기를 켜라.

이것은 소음이 이명 소음을 가리기 때문에 어느 정도 안도감을 줄 것이다.

들리는 소리만 이명이라면 그 소리에 집중하여 짜증이 나게 된다.

귀에서 울리는 소리가 들리기 시작하면 침착해야 한다.

그것은 보통 심각하지 않고, 전혀 큰 의미가 없을 수도 있다.

의사를 만나든 안 만나든 저절로 없어질 수도 있고, 분명 크게 걱정할 일은 아니다.

잠들기 위한 시간제한을 15분으로 설정한다.

이 시간 안에 잠들지 못하면 일어나서 다른 방으로 가.

스트레스를 받거나 힘이 너무 많이 드는 활동은 하지 마라.

책을 읽거나 명상을 하는 것과 같은 편안한 활동에 참여하라.

만약 잠자는 데만 침대를 사용한다면, 잠들려고 애쓰면서 몸을 뒤척이는 것을 막을 수 있다.

요가나 명상과 같은 이완 기술을 사용하여 이명 증상을 조절하십시오.

스트레스나 긴장은 이명 문제를 악화시킬 수 있고 공격의 가능성을 높일 수 있다.

명상이나 요가를 할 때는 온몸을 이완시키고 있어 이명(이명)이 불붙을 확률을 낮춘다.

당신의 이명이 당신이 새로운 처방약을 시작한 시기에 시작되었는지 기억하도록 노력하라.

다양한 처방약들이 이명을 일으키는 것으로 알려져 왔다.

그런 약을 끊음으로써, 이명과의 고민은 해결될 수 있을 것이다.

가능하면, 그리고 의사의 감독 하에, 각 약물을 한 번에 한 개씩 일주일 동안 복용하는 것을 중지하고, 그렇게 하는 것이 이명이 끝나는지를 살펴보도록 하라.

반사요법은 이명환자를 도와 증세를 완화시켜 준다고 한다.

참고 자료를 제공할 수 있는 인증 전문가를 반드시 찾으십시오.

너를 편안하게 하지 않는 사람은 방문하지 마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이명 증상에 대해 화가 난다면 약간의 명상이 도움이 될 수 있다.

명상은 수 세기 동안 육체뿐만 아니라 정신적으로도 휴식을 얻기 위해 사용되어 왔다.

명상은 정신을 집중시키고 산만함을 피할 수 있게 해준다.

이것은 이명으로 고통 받는 사람들이 마침내 평화롭고 편안한 잠을 잘 수 있게 해준다.

과거에 이명 진단을 받은 적이 있다면 즉시 의사에게 알리십시오.

거의 200가지의 다른 약품들이 부작용으로서 이명을 가지고 있다고 보고되고 있는데, 이것은 기존의 이명을 더 악화시킬 수 있다.

만약 당신의 의사가 당신이 이명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안다면, 그는 당신의 상태를 악화시킬 수 있는 약물이나 치료를 처방하기 전에 이것을 고려할 수 있을 것이다.

음악이나 다른 소리를 대량으로 듣지 마라.

이것이 재미있을 수도 있지만, 청력 손실에 기여하고 있을 수도 있고, 이명 현상을 악화시키고 있을 수도 있다.

스테레오나 헤드폰으로 볼륨을 블라스팅하는 것을 삼가고, 다른 소스에서 큰 소리가 날 것으로 예상할 때는 귀마개를 가지고 가십시오.

바라건대 이 기사가 당신에게 이명 처리를 위한 아주 유용한 제안을 해주었기를 바란다.

당신이 이명으로 고통 받을 때, 그 증상은 당신의 일상 생활에서 기능을 발휘하는 것을 어렵게 만들 수 있다.

하지만, 여러분은 그 상태를 극복할 수 없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이 글에서 당신이 받은 팁을 사용하여 당신이 이 상태에 대처하는 것을 돕고, 새로운 대처 방법을 배워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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